눈물은 고통의 지도입니다

sábado, julio 24, 2021

 눈물은 고통의 지도입니다. 나는 과거의 의심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 안개 속의 의심처럼. 기억 속의 안개처럼. 마치 없었던 것처럼; 그러나 생각하고 아름다운 꿈을 꾸었습니다. 당신이 나를 역사로 만들고 싶어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완벽하지 못했다는 은유로 술에 취해 부서지기 쉬운 기억. 침공, 수상한 기억에 범람. 질문에 그들은 내가 모른다, 나는 보지 못했다, 나는 말로 할 수 없다고 대답했다.


Sense, 그리고 ex-isto는 하나의 가설/논제입니다.

You Might Also Like

0 comments

Compartir en Instagram

Popular Posts

Like us on Facebook

Flickr Images